포커브로스 - 포커사이트,포커브로스주소,브로스펍 포커브로스모바일

플랍을 제외한 턴과 리버에서 연속적으로 두 장의 카드를 가지고 만든 족보를 말합니다. 백도어라고도 합니다. (러너러너 플러시 등)

You'r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't supported by Facebook,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less complicated version to provide you with the greatest working experience.

카톡에 "#포커브로스" 치시면 #다이아몬드유니온에 계시는 분에 계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.

상대를 속이기 위해 약한 핸드처럼 오래 고민을 하지만, 사실 강한 핸드를 가지고서 플레이하는 것을 말합니다. 넛 핸드로 슬로우 플레이를 하는 것은 매너없는 플레이로 인식되기도 합니다.

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.

다른 플레이어를 탈락시킨 플레이어에게 현상금을 보상하는 토너먼트의 한 종류입니다.

특정 플레이어가 고의로 칩을 잃어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달하는 전략입니다. 짜고치기의 한 형태입니다. 고의가 분명할 경우,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

플레이어가 자신의 핸드 카드를 받았지만 플랍이 없는 상태, 그 상태에서의 베팅 라운드를 말합니다.

플랍 이전에 베팅을 시작한 플레이어가 플랍 이후에도 이어서 하는 베팅을 말합니다.

프리플랍 이후 보여주는 세 장의 커뮤니티 카드를 말합니다. 그리고 세 장의 카드를 보여준 후 진행하는 베팅 라운드를 말합니다.

해당 라운드에 어떤 플레이어도 베팅을 하지 않아, 공짜로 오픈된 카드를 말합니다.

바이인하고 베팅 할 수있는 금액입니다. 빅 블라인드와 같은 맥락으로 사용됩니다.

플레이어가 베팅에서 자신의 가진 칩의 범위 내에서 일부 또는 전부를 베팅 할 수 있는 규칙입니다.

한 판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베팅한 금액의 총합입니다. 해당 판의 홀덤브로스 승자는 전체 팟을 차지합니다.

플레이어의 베팅에 대하여, 상대 플레이어가 승부를 하지 않고 폴드할 가능성을 말합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포커브로스 - 포커사이트,포커브로스주소,브로스펍 포커브로스모바일”

Leave a Reply

Gravatar